제주 맛집 양대곱, 눈오는 겨울에 더 생각나는 해장국!

 

 

날씨가 쌀쌀해지면 뜨거운 국밥이 젤 생각난다

오랜만에 얼큰한 해장국이 땡기기도 하여서 아침에 일나자마자 (당연히 늦잠 ㅋ)

양대곱으로 향했다 ㅋㅋ

 

시청 근처 하나은행 옆 골목에 위치해 있다

 

 

 

 

아침 8시부터 오후 4시까지

 

너무 일은 아침시간도 아니고 해서 좀 애매한 오픈시간이지만은 근처 직장인에게는 딱 좋을 듯 ㅋ

밤새도록 술 마시고 요집에 가려면 아침 8시까지 달려줘야 ??

난.. 그렇게 달려본적이 없어서 생략 ㅋ

 

 

 

 

실은 전골메뉴가 먹고 싶었지만.

뭐 아침부터 ㅠㅠ

글고 우리는 아기를 안고 먹어야한다는 미션이 있기에 간단하게....ㅠ

 

메뉴판에 보면은 원산지 표시가 아쥬 확실히 되어있다

 

 

 

 

따끈한 보리차

주전자에 나오는게 참 인상깊다 ㅎㅎ

 

 

 

 

아삭아삭 깍뚜기

내가 제대로 식욕 살리고 먹었으면은 리필은 무조건인데

식욕을 죽이고(?) 먹어야 하기에...

 

아기를 안고 먹어야한다지 않았나...ㅠㅠ

신랑 먹을때 내가 안고 있고 나 먹을땐 신랑이 안고있고...

이 녀석 아침에 잘 놀더니 졸려서 소리 지르고 난리 ㅡㅡ;;

 

 

 

 

뜨끈한 해장국이 대령~!

다대기는 위에 덩어리로 올려져있다

난 멀것게 먹는거 좋아하는데 다대기 따로 덜만한 곳도 없고 그냥 저어버렸다

휘젖휘젖 ㅋㅋ

 

 

 

 

비로서 해장국의 얼굴로 뿅

뻘건 궁물~~

 

 

 

 

 

요건 국내산 100% 내장탕

신랑은 먹으면서 맛있다 연발~!!

 

 

곰탕도 메뉴에 있는데 다음엔 곰탕도 먹어봐야겠다 24시간 이상 푹 고은 진짜 사골국물이라니..ㅎㅎ

차갑게 식히면 묵이되는 국물이 진짜 아닌가!!

 

한번 드셔보세용^^

 

 

메리크리스마스~♥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이도2동 | 양대곱
도움말 Daum 지도
Posted by 사랑해MJ♥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2012.12.25 10:26 Address Modify/Delete Reply

    비밀댓글입니다

  2. 2012.12.25 11:52 Address Modify/Delete Reply

    비밀댓글입니다

  3. Favicon of http://phjsunflower.tistory.com BlogIcon *꽃집아가씨* 2012.12.27 14:11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제가 원하는건데요 ^^;;
    뜨끈한 국물이 먹고싶어요
    아이가 아직 어려서 식사할때마다 신랑분이 그리고 엠제이님이 이렇게
    안고계시는군요. 에구..
    그래도 이쁘잖아요 소리질러도 이쁠꺼같은데요?
    4시까지 한다고 하니 저같이 게으른 사람에게는 못먹겠어요;;;;;;;
    예전에 짬뽕 한그릇 먹겠다고 아침 8시에 인나 갔는데
    잠이 덜깨서 그런지 뭔 맛인지 모르겠다는 ㅋㅋㅋㅋㅋ

    늦었지만 메리크리스마스에요 ^^

 

 

 

제주 맛집 쿠루쿠루 くるくる, 조미료 없는 일본 가정식을 만나다

 

 

제주 중앙여고에서 베라체로 가는길에 잇카페가 많이 생기고..

소품집이나 옷가게가 많이 들어섰다

울 친정집도 이사를 했고 ^-^

 

오늘 소개할 곳은 여자들이 좋아할 만한 패브릭카페 쿠루쿠루 (くるくる)이다

아니.. 일본 가정식 카페라고 해야 맞나?

일본 가정식 맛집으로 소개하는게 맞겠지? ㅎㅎㅎ

 

지나가다가 나중에 꼭 가봐야지 하고 찜하다가 최근에 아기 접종겸 외출했다가 들려보았다

아기는 어케하고 밥을 먹어?

(아기 안고 먹기 정말 힘들었다 ㅠㅠ)

 

 

 

외부는 요래요~

깔끔하면서도 살짝 언밸런스한 느낌도 있지만..

그렇게 때문에 아.. 요기가 밥도 파는 곳이구나 하고 알수있겠다

 

 

요런 밥집에 가면 기본이 3인분인데 아기도 안고 있고,.,

접종 후 보채기도 하고 집에는 먹을게 없고 배는 고프고 ㅡㅡ;

그래서 들어가서 대충 시켜먹자하고 햄버거스테이크와 오야꼬동을 주문하였다

 

종류가 은근 많다 ^^

 

조미료 없이 자연적인 재료로 직접 만드는 수제요리

이런게 맛집의 기본 아닐까 ㅎㅎ

 

 

 

 

 

아기자기하기도 하고

곳곳이 여심을 훔치는 소품들이 놓여져 있다

 

민트색의 벽에는 요시모토 나라의 그림이 가득 걸려져 있다

 

 

일본식 햄버거스테이크는 쇠고기와 돼지고기를 손으로 직접 다진다

오븐에 20분 가량 구워서 도톰함에도 불구하고 촉촉하고 부드러움이 입 안 가득~~

 

 

나는 너무나 맛있는데 호불호가 갈리나보다

부드럽고 촉촉함을 또 시러라 하는 사람도 있으니..

어린이들도 엄청 좋아할듯하다 ^^

 

 

 

 

많은 덮밥중에 선택한 오야꼬동

데리야끼 소스에 퐁당 들어간 닭고기 계란덮밥이다

 

평소 식성으로 요거 두개는 턱없이 모질라는데 아기 안고 먹느라 음식을 먹었는지 배가 불렀는지 ㅡㅡ;;

아하하하하하하..

다음에 가서 다른 덮밥도 먹고 우동도 꼭 먹어야겠다

 

 

가격대도 착하고.. 음식도 깔끔하니 맛있습니다용~

일본 가정식 한번 만나보셔요!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이도2동 | 쿠루쿠루
도움말 Daum 지도
Posted by 사랑해MJ♥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Favicon of http://phjsunflower.tistory.com BlogIcon *꽃집아가씨* 2012.12.24 08:52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전 좋아할꺼같아요 촉촉한 맛을 좋아하거든요 ^^
    이렇게 먹으면 정말 맛이 좋을꺼같다라는..
    아기때문에 식사 하시기 불편하시지만 아기가 방긋 웃는다면 그것보다 행복한
    것은 없을꺼같아요. 전 아기가 없어서 그만.. 잘 몰라요 ㅠㅠ

    암튼 크리스마스에요 크리스마스 잘 보내시고요
    아기와 남편분과 엠제이님 모두 Happy Christmas~♡

  2. Favicon of https://slds2.tistory.com BlogIcon ★입질의 추억★ 2012.12.24 09:31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일단 상호명이 귀엽네요.
    쿠루쿠루 ^^
    음식도 넘 아기자기하고.. 저 같은 대식가한텐 양이 안차겠습니다 ㅎㅎ
    훈훈한 크리스마스 되세요~ 메리 크리스마스!

  3. Favicon of https://catchrod.tistory.com BlogIcon 니자드 2012.12.24 09:50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일본 여행은 가봤어도 막상 일본 가정식은 못먹어봤다는... 이 글 보니 가정식도 먹어보고 싶어요^^

  4. BlogIcon 뜨개쟁이 2012.12.24 10:33 Address Modify/Delete Reply

    햄버그 스테이크..아이들이 참 좋아할것 같은데요.
    오늘은 뭔가 특별식이 필요한데..고민..^^





굿 아이디어ㅋ

밤엔 혼자 잘 자지만 낮엔 안아서 재워줘야만 한다
어쩌다가 눕히면 오래 잘때도 있지만 내가 옆에 붙어있어야..
무게가 무게인지라 힙시트 없이는 이제 절대 못 안겠다 ㅠㅠ

힙시트하고 (랩퍼띠 샀으나 불편, 포대기 있으나 간편치 않음) 블랭킷 덥고 점퍼에 지퍼 올려주니 보온과 편리성을 겸비 ㅋㅋㅋㅋ

완전 캥거루 어미가 따로 없네 ㅋㅋㅋ
집안일 절대 못하게 하는 효자 아들덕에 신랑은 가사도우미 절대 못 벗어남 ㅋㅋㅋㅋ

우리 아기 잘도 잔다~~
우윳병 세척은 나의 몫!














아래 두장은 나 어릴적에 ㅋㅋ

iPhone 에서 작성된 글입니다.
Posted by 사랑해MJ♥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Favicon of http://phjsunflower.tistory.com BlogIcon *꽃집아가씨* 2012.12.10 16:15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엄뭐 ~ 붕어빵이에요 ^^
    MJ님 어렸을때랑 아이랑 너무 닮았는데요 ^^
    캥거루처럼 안고있으면 아이가 편해하지요?
    힙시트랑 랩퍼띠 이런단어 아직은 잘 몰라서 ^^;
    암튼 아이 귀여워요~

  2. Favicon of https://fred-grace.tistory.com BlogIcon 무념이 2012.12.10 18:43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저희 아기랑 정말 비슷한 또래라 더 관심이 가는 것 같아요~
    와이프도 요즘 아기 보느라 많이 피곤해 하는데 힙시트 좋은 것 같네요~ ㅎㅎㅎ

  3. Favicon of http://blog.daum.net/star1225 BlogIcon 강정의 품격 2012.12.14 17:30 Address Modify/Delete Reply

    ㅋㅋㅋㅋ넘 귀여워용~~~저도 전에 요렇게 다녔던 때가 생각이 나네용 ㅋㅋㅋㅋ
    아흑~~~ 근데 오래 메고 있으면 어깨 벌어지고 ㅠ.ㅠ 아프고...아공 ~~힘내세용~!! 캥거루 어머님~!!

  4. Favicon of http://nikeshox2013.weebly.com BlogIcon cheap nike shox 2013.03.25 12:49 Address Modify/Delete Reply

    感受到法国

  5. Favicon of http://ujordans.webs.com/ BlogIcon cheap jordans 2013.04.02 15:42 Address Modify/Delete Reply

    四度空间个