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맛집] 서귀포 덕성원, 시원한 게짬뽕은 여기가 최고

 

 

서귀포 시내에 있는 덕성원

어릴적부터 가족들과 즐겨가던 중국집이다

 

집과 가까운 곳에 위치해 있었는데..

왜 이집은 배달이 안되는건지 그게 불만이었던때가 있었는데 말이다

 

서귀포는 대학 진학하면서 거의 갈일이 없었는데 요즘에는 이모네 집도 더 자주놀러가기도하고

그러면서 겸사겸사 어릴적에 즐겨먹던 맛집을 찾곤 한다

 

늘 갈때마다 같은곳만 찾아서 문제지만 ^^;

가끔은 이모부 꼬셔서 맛난거 사달라고해서 배부르게 먹고 돌아온다 크크큭

 

덕성원이라하면은 신랑도 연애초에 혼자 가서 먹어보고 서귀포에 진짜 맛있는 게짬뽕집 있다고

나중에 꼭 같이 가자고 했던 집이다

(그 나중에는 결혼하고 나서도 일년도 넘어서야....이모네 가족들과 ㅋ)

 

제주시에도 덕성원이 있어서 간혹 생각나면 찾곤했다

요즘은 너무나 잘먹지만;;

국물까지 남김없이 싹싹 비워먹고 놀랐던 집이 아마 이 덕성원이고 그 메뉴는 게짬뽕이 였다

 

 

 

어디에나 있는 메뉴판

 

 

바삭바삭 맛있는 탕수육

쫀독쫀독 바삭함이 일품이다 ^^

 

내 식사는 일단 제쳐두고 폭풍흡입했다고 말하는게 맞을 듯 ^^;

 

 

그리고 게짬뽕

요즘에는 정말 비주얼이 으리으리하게 홍합과 해물이 무진장 올라간 짬뽕류를 많이 먹곤하는데

정말 짬뽕 그대로.... 보통짬뽕같아 보이지만

얼큰하면서 시원한 국물맛은 이집이 최고가 아닐까 하고 생각된다

 

 

 

최근들어서는 왜이리 중국집의 볶음밥이 좋은지...

불맛나는 볶음밥의 맛은...

불맛이 어떤걸까 싶기도 했지만 먹어보니 알겠더라 ㅋㅋㅋㅋ

 

중국집 볶음밥은 자장을 올려서 먹고 짬뽕국물과 함께 먹는게 최고!!

짬뽕 혹은 자장.. 뭘먹을까 고민되나?

난 볶음밥시키고 자장과 짬뽕국물을 먹는다 히힛

 

 

사천자장..

사천자장은 이름만 많이 들어봤었는데..

매콤하다..

 

초딩 사촌동생들이 시켜놓곤 매워서 못먹는 걸

난 또 열심히 뺏아먹고 바꿔먹고 ^^;

 

푸짐하게 들어있는 해물과 색깔이 붉은 사천자장.. 꼭 드셔보시길!

 


 

사천자장 드셔보셨나요?

 

서귀포에서 중국집이라면 최고 알아주는 덕성원!

한번가 시원한 게짬뽕의 맛을 느껴보시지욧 ^_^

 


큰지도보기

덕성원 / 중화요리

주소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정방동 474번지
전화
064-762-2402
설명
-

 

 

*집밥순이가 되어서 나가서 외식하는 일보다 열심히 만들어 먹고 있는 MJ

심지어 신랑 점심도시락까지 맨날 챙겨줘서 요리여신이라는 호칭에 신바람이 났드랬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소소한 단골맛집 소개 계속 됩니다..

:D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정방동 474 | 덕성원 서귀포점
도움말 Daum 지도
Posted by 사랑해MJ♥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Favicon of http://phjsunflower.tistory.com BlogIcon *꽃집아가씨* 2012.04.27 09:17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게 알러지가 있어서 게를 못먹지만 게를 참 좋아해요
    오죽하면 약을 놓고 먹을정도이니..
    아.. 시원한 맛이 일품일듯해요~^^

  2. Favicon of https://catchrod.tistory.com BlogIcon 니자드 2012.04.27 10:29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게짬뽕이라... 이런 건 정말 상상도 못했는데요. 제주도에 가면 먹어볼 음식들 리스트로 작성해놔야겠습니다. 그래서 하나씩 먹고 다녀야겠어요^^

  3. Favicon of https://slds2.tistory.com BlogIcon ★입질의 추억★ 2012.04.27 10:59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일반적이지 않아서 더욱 관심이 가네요
    게짬뽕도 그렇지만 사천짜장 색깔이 제대롭니다.
    두반장인가를 넣어서 그렇겠지요? ㅎㅎ
    아이고 배고파 ㅠㅠ

  4. Favicon of https://www.thepatioyujin.com BlogIcon Yujin Hwang 2012.04.27 15:35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그간 요리하는라고 바빴구만요~ 대단한 새색씨네^^

  5. Favicon of https://marketing360.tistory.com BlogIcon 미스터브랜드 2012.04.28 07:26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오늘 점심은 중국집으로 가야겠습니다.
    게짬뽕이라니, 그 국물이 얼마나 얼큰하고 시원할까요.
    화려한 토핑은 없어도 국물만큼은 끝내줄 것 같은데요.
    편안한 주말 되시구요^^

  6. Favicon of https://clason.tistory.com BlogIcon 오드리햇반 2012.04.30 07:32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서귀포 덕성원이 유명하긴 하더라...
    한번도 못가봐서..ㅎㅎ
    제주시에 있는 덕성원도 사람들이 많이 가던데 거기 한번 갔다가 탕수육이나 다른 것도 별로였던 기억밖에..
    동생이 서귀포랑 차이가 많다더라구..
    처가 갈때 본점에 함 가볼까 생각중~ㅎㅎ

  7. Favicon of https://love111.tistory.com BlogIcon 바닐라로맨스 2012.04.30 10:53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게짬뽕은 상당히 이색적인데요!?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