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맛집 양대곱, 눈오는 겨울에 더 생각나는 해장국!

 

 

날씨가 쌀쌀해지면 뜨거운 국밥이 젤 생각난다

오랜만에 얼큰한 해장국이 땡기기도 하여서 아침에 일나자마자 (당연히 늦잠 ㅋ)

양대곱으로 향했다 ㅋㅋ

 

시청 근처 하나은행 옆 골목에 위치해 있다

 

 

 

 

아침 8시부터 오후 4시까지

 

너무 일은 아침시간도 아니고 해서 좀 애매한 오픈시간이지만은 근처 직장인에게는 딱 좋을 듯 ㅋ

밤새도록 술 마시고 요집에 가려면 아침 8시까지 달려줘야 ??

난.. 그렇게 달려본적이 없어서 생략 ㅋ

 

 

 

 

실은 전골메뉴가 먹고 싶었지만.

뭐 아침부터 ㅠㅠ

글고 우리는 아기를 안고 먹어야한다는 미션이 있기에 간단하게....ㅠ

 

메뉴판에 보면은 원산지 표시가 아쥬 확실히 되어있다

 

 

 

 

따끈한 보리차

주전자에 나오는게 참 인상깊다 ㅎㅎ

 

 

 

 

아삭아삭 깍뚜기

내가 제대로 식욕 살리고 먹었으면은 리필은 무조건인데

식욕을 죽이고(?) 먹어야 하기에...

 

아기를 안고 먹어야한다지 않았나...ㅠㅠ

신랑 먹을때 내가 안고 있고 나 먹을땐 신랑이 안고있고...

이 녀석 아침에 잘 놀더니 졸려서 소리 지르고 난리 ㅡㅡ;;

 

 

 

 

뜨끈한 해장국이 대령~!

다대기는 위에 덩어리로 올려져있다

난 멀것게 먹는거 좋아하는데 다대기 따로 덜만한 곳도 없고 그냥 저어버렸다

휘젖휘젖 ㅋㅋ

 

 

 

 

비로서 해장국의 얼굴로 뿅

뻘건 궁물~~

 

 

 

 

 

요건 국내산 100% 내장탕

신랑은 먹으면서 맛있다 연발~!!

 

 

곰탕도 메뉴에 있는데 다음엔 곰탕도 먹어봐야겠다 24시간 이상 푹 고은 진짜 사골국물이라니..ㅎㅎ

차갑게 식히면 묵이되는 국물이 진짜 아닌가!!

 

한번 드셔보세용^^

 

 

메리크리스마스~♥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이도2동 | 양대곱
도움말 Daum 지도
Posted by 사랑해MJ♥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2012.12.25 10:26 Address Modify/Delete Reply

    비밀댓글입니다

  2. 2012.12.25 11:52 Address Modify/Delete Reply

    비밀댓글입니다

  3. Favicon of http://phjsunflower.tistory.com BlogIcon *꽃집아가씨* 2012.12.27 14:11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제가 원하는건데요 ^^;;
    뜨끈한 국물이 먹고싶어요
    아이가 아직 어려서 식사할때마다 신랑분이 그리고 엠제이님이 이렇게
    안고계시는군요. 에구..
    그래도 이쁘잖아요 소리질러도 이쁠꺼같은데요?
    4시까지 한다고 하니 저같이 게으른 사람에게는 못먹겠어요;;;;;;;
    예전에 짬뽕 한그릇 먹겠다고 아침 8시에 인나 갔는데
    잠이 덜깨서 그런지 뭔 맛인지 모르겠다는 ㅋㅋㅋㅋㅋ

    늦었지만 메리크리스마스에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