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맛집 곱따, 럭셔리한 당신을 위한 이색 막창집

 

 

난 참 막창을 좋아라 하는 듯?

내가 사는 동네가 막창이 유명한데 멀리도 갔다 ㅋ

이색맛집을 찾아 가리요~~

 

 

 

 

'곱따'

제주사투리로 예쁘다라고도 할 수 있는데 ㅋ

이름 또한 독특함이 묻어난다

 

무슨 막창집에 포토존까지 있어? 스럽지 않은가 ㅋㅋ

밤이고 요즘 사진찍기가 꺼려짐에 난 포토존은 그냥 지나친다 ㅠㅠ

 

밖에서 보면 레스토랑? 분위기 좋은 밥집으로 보인다

아니 이게 막창집이라니 ㅋㅋㅋㅋ

럭셔리한데?

 

 

 

 

곱따의 영업시간

 

 

 

 

막창은 고단백 저콜레스테롤 식품으로 씹을수록 쫄깃쫄깃하고 부드러운 감칠 맛 난다고..

그래서 내가 좋아하는 구나!

 

 

 

 

막창치고는.. 좀 비싸네용?

 

 

 

 

곱따의 음식은 홈메이드 스타일로 인스턴트 식재료는 일체 사용하지 않는다

 

 

 

 

 

아 근데 오전 11시부터 오후4시까지 금연...

그럼 영업시간에는 흡연 가능하다는 말인거다

헐....

테이블에 재털이가 있고 먹는데 뒷테이블에서 흡연하는데..흑

난 금연인곳이 좋다

 

 

 

 

막창 먹을때 절대로 빠질수없는 요것!

 

 

 

 

 

막창을 주문하면은 요렇게 초벌구이 해서 나온다

길다란 덩어리로 나오는 곳도 있고 넙쩍하게 잘라져 나오는 곳도 있는데

'곱따'는 동글동글 통통하게 초벌되어 나온다

 

양념도 1인분 ㅋ

 

우후훗 곱이 살아있어!!

 

 

 

 

양념은 잘 타기때문에 한번씩 더 잘라준다

 

 

 

 

'곱따'에서는 물도 제주 삼다수로만 사용

물 마뉘 마시는 나는 자꾸 달라고 하기 미안한거 아냐? ㅎㅎ

출산 후 100일 동안이라도 찬거 마시지말래서.. 그나마 한통으로 끝낼 수 있던 듯 ㅋ

 

 

 

 

부추양념장을 듬뿍 맛있게도 냠냠^^

 

 

 

 

볶음밥을 먹을까 하다가 돌솥밥을 주문하였다

꼴뚜기 젓깔과 뽀글장 바지락 시래기 찌개인가?

찌개가 깔끔하며 얼큰하다

마지막엔 구수한 누룽지 까지!!

 

 

 

 

크리스마스 장식으로 겨울 분위기도 물씬~

 

 

 

 

요기서 막창이 초벌되어 진다

막창집에 빠가 있당 ㅎㅎ

 

 

 

 

포토존에서 한컷

 

 

신랑은 막창 그닥 안좋아하는데 요기 맛있다고 좋아라 한다

나는.. 막창 흡입본능이 있는건 물론이고 ^^;

 

이제 막 두달된 아기 잠깐씩 맡기고 1~2시간은 요렇게 가끔 외식하러 다닌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라도 기분 전환해야지 ^^;

 

 

 


큰지도보기

곱따 / -

주소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연동 1505-4번지
전화
064-713-8300
설명
-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연동 1505-4 | 곱따
도움말 Daum 지도
Posted by 사랑해MJ♥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Favicon of http://phjsunflower.tistory.com BlogIcon *꽃집아가씨* 2012.11.29 09:10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무슨 곱창집이 이렇게 이쁘데요??ㅎㅎㅎ
    저도 막창 엄청 좋아해요. 일부러 대구 여행 잡아서 막창 먹을정도이니 ^^
    여기 보니 1인분씩도 팔고 좋네요. 포토존에서 사진도찍고 먹어보고 싶을정도에요 ^^
    아..아침부터 막창이 땡김 안되는데..ㅠ

    막창먹는 MJ님 곱따~^^

  2. Favicon of https://catchrod.tistory.com BlogIcon 니자드 2012.11.29 09:24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요즘 들어서 부쩍 곱창이 땡기는데요. 이런 제주의 럭셔리 곱창집까지 보니 더욱 먹고 싶어요^^ 식탐이 많아져서 고민입니다^^

  3. Favicon of https://slds2.tistory.com BlogIcon ★입질의 추억★ 2012.11.29 11:02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여기는 곱창 레스토랑이군요.
    분위기가 좋습니다 ^^
    그리고 조명이 극악하게 어두워보이는데 사진도 잘 찍으히고 ㅎㅎ
    즐감하고 가요~

  4. Favicon of https://ahla.tistory.com BlogIcon 아톰양 2012.11.29 23:07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지나가면서 이름 보고 귀엽다고 생각했는데 ㅎ
    맛도 굼금하네요 +_+

  5. Favicon of http://life-lineup.tistory.com BlogIcon +요롱이+ 2012.12.01 15:40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으허~ 맛나보이네요.. ㅎ
    군침이 꼴깍꼴깍 넘어갑니다 ㅎ

  6. Favicon of http://blog.daum.net/star1225 BlogIcon 강정의 품격 2012.12.09 22:52 Address Modify/Delete Reply

    와우~~ 이름 넘 좋아요~!!곱따~~근데 여긴 서울이라 ㅠ.ㅠ
    아흑~~이밤에 침만 주루룩 흘리고 갑니당~~~ ^^